본문 바로가기
게임 컨텐츠

PS Vita의 10년 역사를 담은 'Vita Means Life' 양장본 책 킥스타터

by Dipiri 2021. 11. 29.
반응형

PS비타가 벌써 10살이 되었나보네요. PSP가 이룬 업적에 비해 큰 임팩트가 없이 그냥 소리소문없이 사라진 비운의 게임기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스펙에 비해 타이틀이 부족하기도 했고 출시 타이밍도 그리 좋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사실 출시 발표때만 해도 엄청난 호평과 함께 출시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막상 출시하고 난 이후의 행보는 ... 험난하기 그지 없었습니다. 그냥 그렇게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습니다.

이 양장본 책은 이러한 비타의 역사부터 비타에 대한 모든 것들을 무려 400페이지 걸쳐 담아놓았다고 합니다. 저자는 이전에 저술한 세 권의 책을 편집하여 새로운 자료들도 포함 4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하드웨어, 인터뷰, 회고 및 서부 지역에서 출시된 모든 단일 PS Vita 게임의 라이브러리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다고 합니다.

Vita Means Life는 킥스타터 목표액인 £6,000을 넘어 이미 £31,000를 넘어섰으며 2022년 4월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PS의 찐팬이거나 비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놓쳐선 안될 책일것 같네요.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52911390/vita-means-li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