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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일로 인피니트 메타크리틱 점수 및 장점 단점 Halo Infinite MataCritic

by Dipiri 2021. 12.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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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일로 시리즈의 새로운 작품 헤일로 인피니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기대작인 만큼 출시되자마자 각 웹진들의 리뷰가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쓰는 기준으로 75곳의 웹진이 리뷰를 썻습니다. 물론 웹진들의 리뷰를 100%신뢰할 순 없지만 하나같이 그 반응들은 80점대 중반의 게임. 잘 만든 게임이라는데는 의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재미는 보장한다는 말이겠죠. 뭐 이것도 유저들의 점수가 나오면 뒤집어 질 수도 있지만... 특히 전작인 헤일로 5 가디언즈가 기대에 못미치는 완성도로 혹평을 들었으니 직접 플레이 해보지 않곤 섣불리 판단할 순 없겠죠? 헤일로의 팬이라면 두말할 필요없이 플레이 ㄱㄱ. 이번 게임을 통해 헤일로 시리즈를 처음 접하신 분중 게임이 마음에 드신다면 헤일로 시리즈를 정주행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장점

  • 뛰어난 스토리와 캐릭터
  • 뛰어난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 멋진 보스전
  • 전문적으로 제작된 오픈 월드
  • 화려한 영상과 놀라운 사운드
  • 장대한 캠페인과 거대한 임무
  • Halo 를 근본으로 되돌리는 뛰어난 캠페인입니다 
  • 무기, 당신은 무기를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
  • 플레이 가능한 코어는 거의 완벽합니다.
  • 멀티 플레이는 재미있습니다.
  • 마스터 치프의 이야기는 서사적이며 감동적이며 놀라움으로 가득합니다.
  • 진행 시스템의 방해를 받지 않는 멀티 플레이는 동급 최강입니다.
  • 343i는 마침내 시리즈의 방향을 찾았습니다.
  • 클래식 Halo의 외관과 사운드
  • 전투가 너무 재미있다.
  • 다시 한 번, 업계 최고의 적 AI 중 하나에 대한 멋진 총격전이 펼쳐집니다.
  • Zeta Halo의 오픈 월드의 크기와 재료의 예상외로 좋은 균형.
  • Grappleshot과 그것이 제공하는 자유는 게임 플레이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첫 번째 게임 이후 시리즈가 본 가장 크고 신선한 변화입니다.
  • 꿈처럼 플레이, 마스터 치프에 초점을 맞춘 강력한 스토리
  • 상상력을 자극하는 Zeta Halo
  • 모든 하드웨어에서 잘 실행
  • 많은 잠재력을 가진 멀티 플레이

단점

  • Harbinger는 더 많이 탐색할 수 있었습니다.
  • 일부 보스 싸움은 수정이 필요합니다.
  • 환경 다양성이 충분하지 않음
  • 너무 좋은데, 끝내기 아쉬워요.
  • 멀티 플레이 진행은 여전히 ​​깨졌습니다.
  • 장비 관리는 전투 중 약간 성가신 일입니다.
  • 아쉬운 주요 적들.
  • 부재료에 스토리가 곁들여져 더욱 알차게 만들어졌다면 훨씬 더 좋았을 텐데.
  • 점진적으로 개선되고 있지만 멀티 플레이의 진행은 여전히 ​​개선이 필요합니다 
  • Forge, 특히 Co-op이 없으면 게임 자체의 품질이 저하되지 않지만 게임이 더 좋아질 가능성은 박탈됩니다.
  • 사소한 디자인 결함
  • 멀티플레이어에는 여전히 몇 가지 필수 기능이 누락되어 있으며 아직 협동 모드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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