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컨텐츠

Last of us 2 라스트 오브 어스 2 출시일 2020.02.21

by Dipiri 2019. 9. 25.
반응형

와~ 미쳤다. 드디어 나오는군요. 라스트 오브 어스 2!!!! 올해 나올꺼라 예상을 했었지만 너무 소식이 없어 PS5나올때나 같이 나오는건 아닌가 하고 생각했었는데, 비록 올해는 아니지만 내년 초 2월 21일 이네요. 영상만으로도 전율이...ㄷㄷ 좀 더 빨리 나왔으면 했지만 그래도 지금 시점에선 얼마 남지 않았네요. 거의 마무리 작업하고 골드행할듯 합니다. 나이를 먹는건 싫지만 내년이 너무너무 기다려지네요. 빨리 빨리~~ 시간아 흘러라~~~~~ 당연히 잘 뽑혀나오리라 너티독 형님들을 믿지만 그래도 걱정은 되네요. 제발 잘 뽑혀나오길. 스토리도 너무 궁금하네요. 전작으로부터 어떻게 변화되어 현재 영상의 상황처럼 되었는지 그리고 당연히도 2편이 이야기는 어떻게 흘러갈지!! 혹여 3편 까지 이어질지!!! 너무 궁금하지만 내년 2월 까진 참아야겠네요. 저처럼 기다리신 분들이 많을텐데 일단 출시일이 정해졌으니 느긋히(?)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조금만 더 버티죠^^;

영상 속의 공간들이 하나 같이 기대하게 만드네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