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컨텐츠

몬스터 헌터 신작!! 몬스터 헌터 와일즈!!

by Dipiri 2023. 12. 8.
반응형

헐... 생각지 못한 작품이 공개되었네요. 몬스터 헌터 신작이라니 두근두근!!

몬스터 헌터 월드와 아이스 본 이후 새로운 신작을 원했지만 닌텐도 스위치로 라이즈가 나왔었죠. 물론 라이즈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었지만 컨셉이나 그래픽이 개인적으론 많이 아쉬웠는데 현세대기로 다시 신작이 나오는군요!!

다만 출시가 2025라 ㅜㅜ

우선 공개된 영상을 확인하면 황량한 사막에 모래 폭풍?이 불고 있는 지역이네요. 제목이 와일즈라 그런지 화사한 느낌의 맵보단 이러한 지형이 컨셉인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새로운 소형 몬스터들도 보이네요.

탈 것 역시 존재!!

거대한 모래 먼지 폭풍이 피해 달아나는 장면~

모래 폭풍이 지역을 뒤덮고 난 후 뇌우가 치네요. 실시간으로 지역의 날씨가 변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이러한 변화가 플레이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되네요.

탈 것이 달리는 것만이 아니라 날기도!! 활공하는 것 같네요. 탈 것이 이 한 종류일지도 궁금. 네 발이 아닌 두발로 걷는 조류형의 탈 것인것도 특이하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몬스터 헌터 와일즈~

뒤이어 리오레이아? 가 날아가는 모습을 끝으로 공개된 영상은 끝이나네요. 잡아야 할 새로운 대형 몬스터도 공개되었으면 어떨까했는데 아쉽게도 나오진 않네요.

끝으로 2025 ㅜㅜ

아 고양이 !! 아이루가 안보이는??

아무튼 앞으로 공개될 영상들이 더 기대되네요. 하루빨리 출시했으면 좋겠는데 1년을 더 기다려야 한다니 씁... 아마 25년 1월쯤 발매되겠죠?? 월드처럼?? 제발!! 더불어 스팀 로고가 있는거로 봐선 PC도 동발되는듯 합니다. ㅎㅎ PC유저 분들에겐 희소식이네요.

아래는 원본 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JfaB4Dmkys&t=35s

 

반응형